넥슨 모바일 SRPG 'M.O.E.' 첫 대규모 업데이트

등록일 2016년10월21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에피소드로 새로운 적군 세력이 등장하는 '챕터 6, 7, 8'과 고대의 픽시와 전투를 진행하고 희귀한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신전 6, 7, 8'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최상위 'SSS슈트'를 더 강력한 슈트로 개조하고 외형, 스킬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슈트 개조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함장 레벨 제한을 35레벨로 상향하고 '연속 업적' 추가 및 다양한 유저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26일까지 5챕터를 완료하는 이용자가 1만 명을 돌파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크레딧 100만 개'를 지급한다. 또 '내가 바로 M.O.E. 전문가' 퀴즈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하고, 퀴즈 고득점 달성자 중 100명을 추첨해 'SS급 강화용 미니미니'를 클래스 별로 2개씩 증정한다.

한편 'M.O.E.'는 미소녀와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모바일 SRPG로, 지난 9월 20일 출시 이후 귀여운 그래픽과 게임성을 인정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