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TV 광고 공개

등록일 2016년06월24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시즌2: 명중'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작한 신규 TV 광고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HIT' 최초의 신규 클래스 '궁수'의 실루엣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대폭 변신한 게임의 모습을 암시하고 있다.

영상은 보이지 않는 날카롭고 강한 화살이 빠른 속도로 공중을 날아다니며 도심 곳곳을 파괴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서 활 시위를 겨냥하는 여성을 비추며 신규 클래스를 소개하고, 그녀가 쏜 화살이 'HIT' 로고를 관통하며 새로운 로고로 탈바꿈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액션'만 남기고 모든 것이 변화한 'HIT'의 시즌2 시작을 소개한다.

넥슨 히트실 최성욱 실장은 “'HIT'의 강점인 '액션'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으로 무장했다는 점을 강조했다”며 “신규 캐릭터 '레나'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즐길거리로 가득한 'HIT'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3일부터 방영중인 'HIT'의 신규 광고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TV, 유튜브(YouTube), 네이버를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HIT'의 '시즌2: 명중'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월 20일까지 신규 캐릭터 '레나' 육성 레벨에 따라 '장비 소환권, '모험 포인트', '경험치 및 아이템 증가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27형 IMAC RETINA 5K' 및 '신규 불멸 방어구 선택권 4장', '불멸 보석 소환권 4장', '무기 초월권 2장'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일까지 신규 모험 지역 완료 구간에 따라  '보석 및 장비 소환권'을 제공하고, 10일까지 결투장 승수와 난투장 점수에 따라 '영웅 이상 장비 및 무기 소환권'을 지급한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4월 11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오는 7월 초 북미,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140개 국가에 'HIT' 글로벌 버전을 론칭할 예정이다.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