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Inc,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12일 오픈 예고... '파멸의 검은 돛' 시즌 정보 사전 공개

등록일 2023년01월11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가 1월 12일 오픈될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 정보를 사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장 먼저 신규 시즌에 추가될 신규 히어로가 공개됐다. 새로운 히어로 '에리카'는 이기부족 출신의 소녀로, 역동적인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적들 사이에서 재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동시에 치명적인 공격을 시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을 소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즌 오픈 후 새롭게 선보이는 '공허의 바다' 정보도 공개됐다. 공허의 바다에서는 신규 히어로 '캣츠아이 에리카'를 비롯해 '버서커 리한'의 '분노의 그림자', '지휘관 모토'의 '소집 돌격' 등 6개 스킬과 10개 이상의 레전드 장비와 정령, 히어로 아이템 장비 시스템 등의 새로운 내용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지난 시즌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밸런스 조정도 적용된다. '젬마'의 '빙화 융합' 스킬의 대폭 개선과 함께 기타 비인기 캐릭터들의 조정을 통해 모든 히어로들은 각자만의 매력을 지닐 수 있는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시스템 개선도 반영된다. 신규 시즌에서는 패드 지원 이외에도 밝기 조정, 미니맵 투명도 기능, 제작의 2차 확인창 등이 진행되며, 지속적으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편의성 개성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신규 시즌을 통해 조정된 메인 스토리와 개선된 이계 시스템, 용자의 길을 만나볼 수 있고, 신규 혼란 카드와 여섯 신 진화 등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기존 히어로들의 특화도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버서커 리한'의 '분노의 그림자'는 특정 특성을 통해 자동으로 핵심 스킬을 시전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히어로 특화 '지휘관 모토'의 '소집 돌격'은 자폭 스킬을 통해 범위 내 적들에게 300% 데미지를 시전할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이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시즌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신규 시즌 보스 '공허의 주인'의 최초 킬을 달성하면 서버에서 유일무이한 영광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오픈 전까지는 신규 시즌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