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모바일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첫선 보여

등록일 2022년09월27일 13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미국 게임 제작사 2K(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의 개발 자회사)가 개발한 '문명' IP를 활용해 모바일 MMOSLG 게임을 선보인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를 최초 공개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 시리즈의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문명'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중 최초의 MMOSLG 장르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다양한 성장 요소와 시대 발전전략 수립의 재미를 충실히 계승하면서 연합 단위의 대규모 PvP 콘텐츠를 포함한다.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모바일로 문명하시겠습니까?' 문구를 통해 신작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 티저 영상에서는 문명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게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의 IP 파워를 기반으로 시대 변화를 통한 문명의 발전과 전략적 승리 요소 등 원작의 핵심 아이덴티티는 계승하면서 신작만의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며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전문 개발사인 엔드림과 협업하여 최상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 개발사 엔드림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크로스파이어: 워존',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등 다수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제작하고 성공시킨 경험을 갖고 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티저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