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에 100인 도장 확장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10월30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100인 도장을 확장하고 베르푸스 계열의 포획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00인 도장'이 200층까지 확장됐다. 기존 100층까지 완료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200층을 완료하면 130레벨 전설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부적, 펫 코인, 대형 고기, 펫 개조석 등 한 층을 완료할 때 마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베르푸스 계열'을 '숲의 동굴 2층'에서 포획할 수 있게 됐다. 베르푸스는 강력한 공격력을 기반으로 '사냥꾼의 표식' 스킬이 강화 되어 보조 딜러 및 탑승펫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고르돈 계열'의 스킬도 상향 되어 강력한 변화를 맛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로윈을 기념한 '호박 사탕 수집' 이벤트도 오는 12일까지 진행 된다. 이용자들은 석기 생활을 통해 '호박사탕'을 수집하고 누적 사탕 수에 따라서 '호박 투구'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