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GRAND CROSS'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5월28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주년 기념 캐릭터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와 '잔반처리 기사단' 단장 호크가 등장했다. 단장 호크는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전 투표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선정한 14개의 SSR 등급 영웅으로 구성된 앙케이트 소환이 추가됐다.
 
신규 메인스토리 13챕터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애니메이션 3기 '일곱 개의 대죄 신들의 역린'의 첫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전개되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졌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보스전도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보스를 물리치고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직접 그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들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서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성장과 장비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성장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1주년 기념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