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항해사 컬렉션 시스템 추가

등록일 2020년01월17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항해사 컬렉션'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항해사 컬렉션'은 조건에 맞는 항해사를 모을 경우 버프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며, 항해사 획득 및 레벨 상승을 통해 더욱 강력한 항해사 도감 버프가 적용된다.

 

여기에 '컬렉션'을 완성할 때마다 별도의 포인트가 지급됨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어 항해사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신규 5티어 항해사 '사뮤엘 파커(빛)'도 등장한다. '사뮤엘 파커(빛)'는 우선순위 공격과 더불어 모든 약화 효과에 면역되는 '강인함' 스킬이 돋보이는 캐릭터이다. PvP 및 PvE 전투 모두에서 높은 활용도가 기대되는 '사뮤엘 파커(빛)는 '심연의 끝자락' 클리어 시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유니크 함선'의 행동력 제한 시스템이 제거돼 '유니크 함선'을 보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함대 프리셋' 기능을 통해 자주 출항하는 함대 그룹을 미리 지정할 수 있는 등 유저의 편의성이 개선됐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이벤트가 열린다. 1월 22일까지 유저의 누적 출석 수 별로 '고급 항해사 초대권' 등 항해사와 관련된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