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지스타19]브롤스타즈 월드파이널, 한국의 '곰세마리'팀 4강 진출

2019년11월16일 13시05분
게임포커스 지스타특별취재팀 (desk@gamefocus.co.kr)

 

한국의 '곰세마리' 팀이 1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8강전은 '젬 그랩', '브롤볼', '하이스트', '바운티', '시즈' 등 총 다섯 가지 모드에서 3판을 먼저 가져가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경기를 직접 보러 온 팬들의 뜨거운 함성 아래 진행됐다.
 
첫 번째 경기는 '곰세마리'팀과 동남아/오세아니아 대표 'Spacestation Gaming' 팀이 맞붙었다. 1세트 '젬 그랩' 모드에서 2:0으로 시작부터 가볍게 승리한 '곰세마리'는 2세트인 '브롤볼' 모드에서 2:1로 패배하며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어진 '하이스트' 모드에서 빠른 판단으로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인 '곰세마리'는 2:0으로 3세트를 가져갔고, 기세를 이어 '바운티' 모드로 진행된 4세트까지 2:1로 잡아내며 여유롭게 4강 진출을 확정했다.
 
다음으로는 남미를 대표하는 브라질의 'SSG Brazil' 팀과 북미의 'Tribe Gaming' 팀이 경기를 펼쳤다. 'SSG Brazil'은 'Tribe Gaming'에게 3세트 연속 승리를 내어주며 4강 진출에 실패했다.
 
이어진 세 번째 경기는 한국팀이 4강에서 맞붙게 될 상대가 정해지는 매치로, 프랑스의 'PSG Esports' 팀과 일본의 'Animal Chanpuru'팀이 진검승부를 펼쳤다. 각각 두 세트씩 승리하며 손에 땀을 쥐는 경기가 이어진 가운데 마지막 '시즈' 모드에서 침착한 플레이를 선보인 'Animal Chanpuru'가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프랑스 팀을 이기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마지막 경기를 펼친 유럽의 'Nova Esports'팀은 단 한 세트도 내어주지 않는 막강한 플레이를 펼쳤으며, 이로써 중화권을 대표하는 'Dr. HK'팀은 4강 진출이 좌절됐다.
 
한편, 초대 챔피언 팀이 결정되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결승전은 오늘 오후 6시에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며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대회 관련 정보 및 이벤트 등은 브롤스타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
챌린저스게임즈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
아크시스템웍스 연애 어드벤처 '버니 가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격...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