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비소프트-인트라게임즈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예약판매 11번가 단독 진행

등록일 2019년09월20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가 9월 23일 오후 3시부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 (이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예약판매를 11번가 단독으로 진행한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적의 전선 뒤에 고립된 미국 정예 특수부대 '고스트' 팀의 일원이 되어 사상 최강의 적들과 벌이는 사투를 그리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적진 한 가운데에 고립된 '고스트' 팀의 상황을 현실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도입한 다양한 시스템이 인상적이다.

 

특히, 장소를 물색해 야영지를 설영해 장비를 점검하거나 병과를 변경하는 시스템과 부상에 따른 캐릭터의 행동 제약을 현실적으로 구현하여 커뮤니티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즈는 한층 풍부해졌고, 전작과 달리 발매당일부터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진정한 고스트를 위한 '울브즈 컬렉터즈 에디션'(239,000원)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PlayStation4 얼티밋 에디션 *상기 구성품 참고
24cm 크기의 COLE D. WALKER 피규어
스페셜 디자인 스틸북
선별된 게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WALKER의 인식표
리토그래프(3매 세트)
실물 지도
 
한편, '고스트' 팀의 주역인 NOMAD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한 스페셜 피규어(크기: 24cm)를 게임과 함께 판매한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를 구입할 때, 옵션제품으로 함께 구입할 수 있고, 이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78,000원이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재고가 소진되면 사전예고 없이 판매가 중단될 수 있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오는 10월 4일(금) PlayStation4, Xbox One X을 포함한 Xbox One 관련 콘솔, Windows PC 플랫폼 및 차세대 게임 플랫폼인 Stadia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한국어 번역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발매 후에도 새로운 스토리, 클래스 및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되며, 고스트 리콘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엔드게임 컨텐츠 레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