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스마일게이트 'CFS 2019' 로고 발표… '축제-불꽃-전투' 형상화

2019년09월05일 10시0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오는 12월 개최 예정인 CFS 2019 의 공식 로고를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해부터 신규 로고를 발표하면서 연도별로 색상을 달리하여 대회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모습을 선보였다. 올해 진행되는 CFS 2019의 색상은 축제, 불꽃, 전투를 의미하는 '스페샤타이트 오렌지'로 선정했다.

 

CFS 2019는 최고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한 플레이어들과 팬들과의 거리감 없는 축제를 만드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9년도 색상인 스페샤타이트 오렌지는 이러한 의미가 반영된 색상으로 사람들에게 재미있고 활기차며 거리낌 없이 다가가겠다는 뜻을 더했다. 이 로고 색상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을 밝혔으며, 다같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가는 모습들을 상징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로고 발표를 시작으로 앞으로 CFS 2019의 개최 도시와 세부 대회 진행방식 등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여병호 실장은 "CFS 2019의 새로운 로고를 발표함으로써 앞으로 진행될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 대회부터 CFS 2019까지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국산 종목으로 치르는 최고의 e스포츠 대회인 만큼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AOPLAY '리버스: 1999', 2주년 기념 업데...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내는 카카오게임즈,...
하이브로 '타이니팜: 리마스터', 서비스 반...
넷마블 신작 '뱀피르' 공식 OST 영상 공개...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도쿄게임쇼 통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