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응모작 접수 실시

등록일 2019년07월22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주최하고 게임문화재단이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게임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가 응모작 접수를 시작했다.

 

컴투스는 향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참신한 신진 창작자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부터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상금 외에도 수상자들에게 창작 역량 증진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수상작을 기반으로 한 게임 제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인턴십 프로그램,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 실효성 높은 특전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수상작들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정식 수상작품집으로의 출간도 준비하고 있다.

 

응모작품은 7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약 한 달여간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천 스토리’, ‘게임 시나리오’ 부문으로 나눠 접수한다. 작품 응모는 PC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홈페이지에 올려진 각 부문별 접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제출하면 된다.

 

‘원천 스토리’ 부문은 전년과 동일하게 게임,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스토리를 공모한다. ‘게임 시나리오’ 부문은 보다 다양한 창작 인재를 발굴하고자 올해 확대 신설됐으며, 스토리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시나리오를 응모 받는다.

 

상금 규모는 총 3,500만 원으로, 대상 수상자 1명에게 2,000만원의 상금, 부문별로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1명씩 각각 500만 원과 2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과 작품 응모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