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카이펀 신작 '갓수라: 운명을 지배하는 자' 사전 예약자 30만 명 돌파

등록일 2019년07월22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카이펀(eskyfun)은 22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의 사전 예약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갓수라 : 운명을 지배하는 자> 는 마지막 전쟁을 치른 뒤 9만 년이 지난 후, 다시금 악의 세력을 확장시키려는 마족들의 침략에 맞서 국가를 지키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다. 
 
게임 내에는 유저들 각자의 적성에 맞게 장비하는 코스튬, 무기, 펫, 탈것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집욕구를 끌어올려주는 도감, 법보, 날개 등의 요소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이스카이펀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성심성의를 다하여 정성을 담아 준비한 흥미진진한 게임이 될 것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스카이펀은 사전 예약 30만 명 돌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만 명부터 단계별 사전예약자 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구글플레이, 앱스토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 참여는 게임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