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신기사 '아실리아' 및 신기사 각성 2기 업데이트 진행

2019년07월18일 17시3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자사가 서비스중인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새로운 신기사 '아실리아'를 추가하고, 신기사 각성 2기를 업데이트했다.
 
'신기사 각성 시스템'이란 신기사의 성급을 올려 성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도록 한 성장 시스템이다. 각성을 진행할 경우 신기사들의 등급이 오를 때마다 새로운 각성 기술과 신기사별 고유 신기 레벨 상한이 상승하고 각성 전용 코스튬을 획득 및 착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15일 실시한 1기와 달리 이번 2기에서는 상대적으로 획득하기 쉬운 A급 신기사 '룰루, 레이, 사하무, 로나크, 달비라, 오로시아' 6명에게 각성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이중에서도 신기사 '룰루'는 이번 각성 2기 시스템 적용과 함께 기존에 있던 스킬 성능이 상향 조정돼 최상급 딜러로까지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추후 새롭게 추가될 신기사 '아사나'와도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돼 이번 각성 2기 업데이트 중에서도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기사 각성 2기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기사 '아실리아'는 백야관의 주인 카스미의 집사이자 인형사로, 우아한 긴 은색 머리카락과 붉은 눈이 매력적인 신비로운 여자 캐릭터다. 뽑기를 진행할 시 일정량 돌려받는 '고양이 방울'로 교환할 수 있는 '운명-실타래'라는 아이템과 게임 내 컨텐츠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운명-가위' 이 2가지로 획득할 수 있는데, S급 교 속성의 물리 암살 캐릭터이지만, 보유 스킬에 '무적기'가 포함돼 탱커로도 사용 가능해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영원한 7일의 도시는 금일 업데이트 실시와 함께 S급 신기사 '린무, 세이유이, 피닉'을 뽑을 수 있는 확률을 높여주는 이벤트를 8월 1일 게임 서버 점검 전까지 실시한다.
 
영원한 7일의 도시와 이번 업데이트 및 신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카페 및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라보 했으니 좋았쓰!" 쿡앱스 '포트리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2025 다이렉트 게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스토커 2: 초르노...
넥슨 ‘엘소드’ 겨울맞이 성장 지원 이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이거 아직도 서비스중이였구나.....;;;
naver_143700829 | 07.18 21:20
댓글 0
4 1
이거 아직도 서비스중이였구나.....;;;
naver_143700829 | 07.18 21:20
댓글 0
4 1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