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플레이위드 '로한M' 타운공방전 업데이트 앞두고 밸런스 및 서버 개선

2019년07월18일 10시2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주)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타운공방전을 앞두고 캐릭터 밸런스 조절 및 서버 구조 개선을 단행했다.

 

이르면 차주 중 업데이트가 진행될 타운공방전은 길드와 길드간의 공개된 실시간 전투로 로한의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이다. 특히 해당 지역을 점령한 길드가 필드 내 세금을 획득할 수 있는 잇점도 있으며, 첫 대규모 길드전이라는 것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한M은 이러한 길드 콘텐츠를 앞두고 앞두고 4종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을 했다.

 

먼저 캐릭터의 기본 공격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기본 스테이터스 효과를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크게 상승되었다. 스킬효과도 단 종족 은신스킬인 '하이드'의 재사용 대기시간 조정을 비롯해 다양한 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었다. 이어 저녁시간대 대기 접속자 수가 많은 5개 서버 (온, 로하, 베나, 아인호른, 게일)에 대한 구조 개선으로 더 많은 유저들을 수용할 수 있게끔 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타운공방전이 업데이트 되면 길드 초청 간담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 감사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간담회와 관련된 일정 및 관련 사항은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추후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길드전 재미를 제공하는 타운공방전을 앞두고 보다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은 각 스토어에서 로한M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