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노벨 작가 '오버정우기' 참여, 썸에이지 '하트인걸' 비공개 테스터 모집

등록일 2019년07월16일 13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미소녀 슈팅 게임 '하트인걸'의 정식 출시에 앞서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하트인걸'은 '우리들의 선생님이 되어주세요', '교생 모집 중!' 등 신선한 슬로건을 내세우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명 라이트노벨 작가 '오버정우기'가 스토리를 감수하고, 모리 유코(Mori Yuuko), 이토 시즈카(Itou Shizuka)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작업에 참여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모집은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들에게는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약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해 최대한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인증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