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팀 공식 후원 프로젝트 진행... 아이템 판매수익 등 혜택 제공

등록일 2019년06월20일 15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서 활동하는 팀을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일정한 자격 요건을 갖춘 '카트라이더 리그' 팀을 선발해 정규 리그 본선 진출권과 게임 아이템 판매수익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칭 인력과 연습실, 합숙소 등 체계적인 기반을 갖추고 소속 선수들에게 대회 기간 동안 일정 수준의 지원금을 제공할 수 있는 법인이라면 7월 3일까지 소정의 신청서를 제출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선발된 팀에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본선 진출권을 부여하고, 게임 내에서 팀 전용 아이템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판매한다. 해당 아이템의 판매 수익금은 모두 팀과 선수들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기간 동안 경기장 현장과 스포티비 게임즈 방송채널,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팀들이 효과적으로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지원할 예정이다.

 

넥슨 e스포츠팀 김세환 팀장은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안정적인 수입과 연습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카트라이더 리그' 선수들과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