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19년06월20일 14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6년 만에 등장하는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8일 공개되는 에피소드 '변주(變奏)'는 전민희 작가가 쓴 장편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Blooded)'를 배경으로 하며, 미지의 존재 '프시키'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진다.

 

넥슨은 신규 에피소드 '변주' 업데이트에 앞서 7월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改-서핑보드', '캐릭터 슬롯 추가 카드', '테일즈 포인트 충전 카드' 등이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추첨으로 '넥슨캐시' 1만 원, '엔키라 칼라그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7월 14일까지 SNS로 업데이트 소식을 공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만 원, '연마 추출 스크롤', '전속 해제 스크롤', '슈퍼 젤리삐 레인저' 등을 제공한다.

 

7월 18일까지는 획득한 경험치를 자신의 다른 캐릭터에게 줄 수 있는 '기억의 구슬' 이벤트를 열며,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버프를 선물한다.

 

이 밖에 기존 유저를 포함해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맞춤형 아이템을 지급하는 '핫썸머 월컴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여름 시즌 동안 장비 강화 이벤트와 다양한 버프를 적용할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