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하츠네 미쿠' 콜라보 사전 예약 진행

등록일 2019년05월21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1일(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하츠네 미쿠'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하츠네 미쿠'는 일본의 크립톤 퓨처 미디어(대표 이토 히로유키)가 개발한 버추얼 싱어(Virtual Singer, 가상 가수) 캐릭터로, 국내외 게임 이용자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IP 중 하나로 손꼽히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하츠네 미쿠' 기념 라이브 의상과 한정판 노트 스킨을 선보이고 콜라보레이션 음원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화)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250스타'와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6월 5일(수)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로그인한 예약자 전원에게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X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지난해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