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EA '앤섬' 콘솔 버전 22일 국내 정식 발매

등록일 2019년02월22일 1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ANTHEM' PlayStation 4, XBOX ONE 버전을 2월 22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

 

'ANTHEM'은 다양한 위협으로 가득한 환경 속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다. 태초에 신들이 창조를 위해 사용한 힘의 원천인 '앤섬', 그리고 이 앤섬을 통제하려는 세력에 맞서 인류의 생존을 모색하기 위해 인류의 선조들은 초인적인 능력을 부여하는 방어구인 자벨린 엑소슈트를 만들었다. 플레이어는 자벨린 엑소슈트를 착용한 프리랜서즈가 되어 인류를 구하기 위한 전투를 수행하게 된다.

 

'ANTHEM'의 가장 큰 특징은 팀워크가 중요한 게임이라는 점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을 제외한 3명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팀을 구성하여 모험을 떠나게 된다. 어떤 엑소슈트를 선택하는 지에 따라 다양한 역할이 부여되며,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어는 강력한 적을 물리치면서 랭크업이 가능하며,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목표를 훌륭하게 달성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능력과 업적을 자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Frostbite를 기반으로 한 'ANTHEM'의 개방적이며 진화하는 세계는 시각적인 웅장함과 함께 예측할 수 없는 장애물과 적들이 가득한 만큼 짜릿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한편, 이번 정식 발매에 따른 출시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2월 22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ANTHEM' PlayStation 4, XBOX ONE 버전의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