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테란' 이윤열 SBS e스포츠 매거진 'GG' 통해 패스트 핵폭탄 전략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등록일 2019년01월18일 17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e스포츠 계의 전설, 이윤열이 SBS e스포츠 매거진 GG을 방문한다.


2000년부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약한 이윤열은 2012년 은퇴 이후 일반인으로 생활하다 최근 'ASL 시즌 7'에서 최고령으로 본선 진출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본선에서는 독창적인 패스트 핵폭탄 전략을 선보이며 천재 테란으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일요일밤 e스포츠 매거진 GG에서는 패스트 핵폭탄 전략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이윤열 선수의 최근 근황과 항상 든든하게 지지해주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윤열 선수가 패스트 핵폭탄 전략을 처음으로 사용했던 ASL 시즌7 24강 A조 1경기를 직접 현장에서 복기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아울러 'PKL 인사이더' 코너에서는 PAI 12경기 중 5번이나 1등을 거머쥐며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최강자 반열에 오른 '액토즈 스타즈 레드'의 스타로드, 헐크, 환이다, 댕채 네 선수가 모두 GG를 찾았다.
 
PAI 뒷이야기를 공개하며 선수들이 직접 선정한 PAI 명경기도 복기해 볼 예정이다. 이 이야기는 오직 e스포츠 매거진 GG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소식이다.
 
SBS가 야심차게 선보인 지상파 최초 e스포츠 전문 매거진 프로그램 SBS e스포츠 매거진 GG는 오는 1월 20일 일요일 밤 12시 0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