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3' 주인공 히컵의 국내 개봉 목소리 주인공은? '황후의 품격' 오승윤

등록일 2019년01월18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제공/배급: UPI코리아)의 주인공 ‘히컵’ 목소리 역으로 시리즈 전편에 참여한 배우 오승윤이 이번에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오승윤은 연기 뿐만 아니라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및 '라이온 킹', '토이 스토리', '타잔' 등 다수의 작품에서 국내 더빙을 맡은 놀라운 이력과 실력의 소유자다.
 

세계적인 명작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전편 모두 바이킹의 족장이자 최고의 드래곤 라이더 '히컵' 역 목소리를 맡은 그가 마지막 작품인 '드래곤 길들이기 3'에서 감성과 감동적인 더빙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2010년 '드래곤 길들이기'를 시작으로 인연을 맺은 이래 영화 속 ‘히컵’이 소년에서 어른으로 성장한 것처럼, 배우 오승윤의 한층 어른스러워진 매력까지 영화에 배가된다. 이처럼 '드래곤 길들이기'의 앳된 모습에서 늠름한 드래곤 라이더로 성장한 ‘히컵’처럼 아역 시절 귀여운 이미지에서 어른미 넘치는 모습으로 성장한 배우 오승윤이 '드래곤 길들이기 3'에서 대망의 시리즈 피날레 더빙 연기를 기대케 한다.


이토록 영화 속 매력이 돋보이는 ‘히컵’의 국내 더빙 연기가 더욱 기대되는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 더빙까지 감성과 감동을 더한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1월 30일 국내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