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 '섀도우건 레전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12월10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매드핑거게임즈는 10일, 자사의 모바일 FPS 게임 '섀도우건 레전드'에서 12월 7일 0.7.5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3가지 기술은 블링크를 이용한 근거리 텔레포트와 투명화 상태로 살금살금 걷기, 헌터 지뢰로 적들을 찾아 날려버리기 이고 새로운 전설등급 무기로 스나이퍼 라이플-크라이오닉 스크림(Cryonic Scream), 샷건-네뷸라(Nebula), 어설트 라이플-에데터스(Edestus)와 패러데이 액셀러레이터(Faraday Accelerator)가 추가되었다. 또 Sum1e라는 유저가 디자인한 팬아트를 기반으로 네크로틱 헌터 셋(Necrotic Hunter set)이라는 코스메틱도 만들어졌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개발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우리는 팬들과 가능한 가깝게 일하고 있습니다."라며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은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진정 도움이 되기 때문에, Sum1e의 디자인을 게임 내에 구현시키는 것처럼 팬들에게 어떤 형태로든 피드백을 드리려고 합니다. Sum1e는 참으로 멋진 디자인을 했고, 실제로도 매우 멋집니다!"라고 말했다.

 

플레이어 친화적 정책에 힘입어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매칭 시스템, 로딩 속도 개선, 인벤토리 용량 200개로 증설, 아이템 드롭율 향상 등이 포함되었으며 가장 인기있었던 하이브 마인드 던전 또한 재오픈하게 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