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유령'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21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1일) 신규 용병 '유령'을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유령'은 206번째 레어 용병으로, 상대의 몸속으로 들어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내는 특별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주변 상대를 원하는 위치로 던져버리는 '폴터가이스트' ▲일정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비행하며 이동할 수 있는 '고스트' ▲유령을 생성한 뒤 폭발시켜 공격하는 '유령 자폭 공격' 등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자랑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8일(수)까지 특정 접속 시간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복불복 돈주머니', '몬스터코인 주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전투 시간에 따라 '기본 장비보급', '영구 장비보급', '차원조각' 100개 등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분을 달성 시 '얼굴 캡슐', '뷰티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이후 접속 시간을 추가 달성할 때마다 '머리 캡슐', '염색 캡슐' 등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2주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상점을 통해 특별 할인이 적용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