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48' 출연자 日 미야와키 사쿠라, 게임 유튜버로도 관심 집중

등록일 2018년06월25일 1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넷이 방영 중인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하는 일본의 아이돌 가수 미야와키 사쿠라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 매니아로서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의 유튜브 채널은 3월 19일 개설된 것으로 해당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25일 기준 약 9만 명 정도이다. 채널의 핵심 콘텐츠는 게임으로, 미야와키 사쿠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플래툰2', '언더테일' 등의 게임과 '포트나이트' 같은 최신 인기 게임들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를 플레이하는 영상에서는 게임 내 등장하는 강력한 몬스터 '라이넬'을 단 한번도 피해를 입지 않고 클리어하는 것에 도전, 여러번 시도 끝에 도전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의 인기 아이돌 그룹 AKB48의 자매 그룹인 HKT48 소속으로, 지난 6월 16일 일본 현지에서 열린 AKB48의 신규 싱글 수록곡 멤버를 선발하는 선거에서 약 14만 표를 획득하며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있는 아이돌이다.

 

'프로듀스 48'은 엠넷이 방영 중인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한국의 현역 및 아이돌 연습생과 일본의 현역 아이돌 및 연습생이 경합하여 한/일 단일 걸그룹을 선발하는 한일 합작 프로그램.

 

해당 프로그램에서 미야와키 사쿠라는 코치진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A조에 입성하였으며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한 무대에서 일본 측 센터를 차지하며 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