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토탈 워:아레나', 원거리 영웅 '암비오릭스'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8년06월25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가 개발하고 워게이밍 얼라이언스(Wargaming Alliance)가 서비스하고 있는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에 야만 원거리 영웅 ‘암비오릭스’가 새롭게 추가된다.

 

전설적인 영웅인 암비오릭스는 카이사르의 숙적으로 스파르타의 레오니다스, 이세니족의 부디카, 알렉산드로스 대왕 등과 함께 역사상 가장 뛰어난 지휘관 중 한 명이다. 원거리 부대에 특화된 첫 번째 야만 진영 영웅으로 궁수 부대에 최적화된 영웅 능력을 자랑하며 치고 빠지는 전술과 원거리 매복 전술이 특화되어 있다.

 

워게이밍은 이번 암비오릭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국가별 특별 보너스 코드를 통해 선착순 천 명에게 300골드, 10만 실버, 3일 프리미엄 계정을 제공한다. 한국 보너스 코드는 ‘TWAMBAMBIORIX’로, 토탈 워: 아레나 홈페이지의 프리미엄 상점에서 ‘워게이밍 코드 사용’을 클릭해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보너스 코드는 오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토탈 워: 아레나의 오픈 베타에서는 3천 5백 만 회에 달하는 전투가 치러졌으며 매일 수천 명의 플레이어들이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다.

 

‘토탈워: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