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컨텐더스' 4강 매치업 완성… 22일 16시 생중계

등록일 2018년04월21일 1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의 결승 진출을 두고 경쟁하게 될 최종 4개 팀의 매치업이 결정되었다.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 간 진행된 8강전에서 역전을 거듭하는 치열한 승부 끝에 Meta Bellum과 X6 Gaming, O2 Ardeont와 RunAway가 4강전 티켓을 거머쥐었다.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치러지는 이번 4강전은 5판 3선승으로 치러지며, MBC스포츠플러스2를 통해 생중계 된다.

먼저 4강 1경기는 8강전에서 대반전의 드라마를 만들어 낸 두 팀 O2 Ardeont와 Meta Bellum의 대결로 치러진다. 양 팀 모두 각 조의 우승 후보로 불리던 팀들을 꺾어낸 만큼 자신감과 기세가 등등하다.

O2 Ardeont는 앞서 치러진 8강전에서 탱커진의 대활약에 힘입어 강력한 우승 후보 Element Mystic을 리버스 스윕으로 격파하는 이변을 만들었고, 정규시즌 후반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Meta Bellum은 B조 2위 Seven을 상대로 뛰어난 피지컬과 팀 호흡을 보여주며 4강 진출을 달성했다.

2경기는 시즌 내내 강팀의 면모를 보이며 4강 진출에 성공한 X6 Gaming 과 RunAway의 대결로 두 팀 모두 최고의 기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 될 이번 4강전은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기존 오버워치 APEX 대회의 계보를 잇는 국내 최고의 오버워치 지역 대회로, 국내 정상 수준의 12개 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오버워치 컨텐더스는 오버워치 e스포츠 생태계의 중요한 축을 구성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