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해외법인 포함 기술부문 경력자 공개 채용 시작

등록일 2018년04월19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글로벌 인재를 포함한 실력 있는 개발자 모집에 나섰다.

페이코(PAYCO) 간편결제와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코미코(웹툰), 토스트(기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확장 중인 NHN엔터테인먼트(이하 ‘NHN엔터’)가 4월 19일부터 5월 4일까지 기술부문 경력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만 3년 이상의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기업과 유관단체, 기관 근무 경험이 없는 석박사의 경우, 연구개발 이력이 있으면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모집부문은 총 12개 부문으로 ▲클라우드 ▲데이터 사이언스 및 엔지니어링 ▲블록체인 ▲머신러닝/딥러닝 ▲게임 플랫폼 ▲게임 서버/클라이언트 ▲기술기획 ▲자바스크립트 개발 ▲모바일 앱 개발 ▲서버 개발 ▲보안 등 응용기술 ▲해외법인 분야에서 00명을 모집한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사전과제-1차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해외법인 채용 과정에서는 화상면접 방식이 추가 도입된다.

해외법인 전형의 경우, 국내에 거주 중인 개발자 중에 해외법인 소속으로 현지에 가서 일을 할 개발자를 채용하는 것으로, 일본과 미국, 베트남 법인에서 플랫폼과 솔루션, 서비스 개발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급격히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파고를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실력 있는 개발자들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는 것이 필수다"라며 "개발자를 진심으로 우대하며, 개발자가 근무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NHN엔터에서 자신의 역량과 꿈을 맘껏 펼칠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