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모스, 마그네틱 기능 탑재 블루투스 이어폰 'BT-S01' 출시

등록일 2018년02월22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코모스(iCOMOS)가 새로운 마그네틱 기능을 탑재한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은 이어폰 헤드가 마그네틱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마그네틱 기능과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그네틱으로 제작된 양쪽 이어폰 헤드를 서로 붙이거나 떼는 방식으로 이어폰의 전원을 자동 ON/OFF 하거나 음악이나 미디어의 자동 재생과 정지를 할 수 있으며, 전화 수신에서도 자동으로 통화 혹은 통화 종료가 가능하다. 또한 헤드의 크기는 지름 10mm이며, 전체 무게가 13g이기 때문에 기존 이어폰에 비해 가벼운 점도 특징.

음질 문제에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주변 소음을 약 90%가량 줄여 사용자에게 선명한 HD음질의 고품격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며 고급형 제품에 적용되는 APT-X 오디오 코덱 지원으로 CD 음질 수준의 음악을 제공한다.

여기에 하나의 기기에서 음악을 듣다가 다른 기기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2in1 멀티 포인트 기능과 최대 8대의 접속 이력을 기억하여 8대의 스마트 장비와 멀티 페어링을 할 수 있는 8in1 멀티 페어링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어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여 최신 블루투스 4.1 버전을 채택, 빠른 응답 및 전송과 음성통화 데이터의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충전은 마이크로 5핀을 통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기존 마이크로 5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기를 연결하여 완충 시 약 4~5시간의 연속 음악 재생 및 통화가 가능하다.

아이코모스(iCOMOS) 관계자는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은 간편한 휴대성과 고품격 음질은 물론 특별한 마그네틱 기능을 도입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더한 획기적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