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재개봉 앞둔 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재관심 증폭,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등록일 2017년12월28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역대 재패니메이션 흥행 1위, 일본영화 흥행 1위에 빛나는 2017년 최고의 화제작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이 2018년 1월 4일 개봉 1주년을 기념한 앵콜 상영을 확정함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구글코리아가 공개한 2017 인기 검색어 종합 순위 1위에 올라 인생 영화의 위상을 다시금 확인시켜 이번 앵콜 상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17년 1월 4일 개봉하여 국내 역대 재패니메이션 흥행 1위, 일본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하며 기적 같은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너의 이름은.'이 개봉 1주년을 맞이하는 2018년 1월 4일 한정 앵콜 상영 확정과 동시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초속5센티미터', '언어의 정원' 등의 작품으로 두터운 팬 층을 지닌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실사영화보다 정교하고 판타지보다 경이로운 영상미를 선보인 작품으로 전국 관객 367만(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명을 돌파, 전세대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018 '너의 이름은.' 앵콜 상영 리:멤버[REMEMBER]는 이미 '너의 이름은.'을 관람한 관객은 물론 아직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에게까지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너의 이름은.' 앵콜 상영 소식은 포털 사이트와 SNS 상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관객들은 "볼 때 마다 새로운 감동! 꼭 다시 봐야지!", "앵콜 상영한다는데 영화관 가서 봐야겠다", "잊을 수 없는 명작, 영화관 가서 꼭 봐야지!", "벌써 일년, 재개봉 소식에 소리질렀다!", "너무 좋다! 또 봐도 재미난 영화", "소중한 영화! 잊고 싶지 않은 영화! 잊으면 안되는 영화" 등의 호응을 보내며 관람욕구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앵콜 상영에는 선착순으로 미공개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달력과 스티커가 증정될 예정이라 또 한번의 N차 관람 열풍도 예상된다.

한편 구글 코리아가 지난 12월 14일 공개한 2017 인기 검색어 종합 순위에 '너의 이름은.'이 당당히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는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tvN의 인기 드라마 '도깨비'를 비롯, 다양한 분야의 올해의 키워드를 제치고 이뤄낸 성과라 스포트라이트를 더한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카미키 류노스케와 '늑대아이' 카미시라이시 모네의 목소리 출연으로 영화적 재미와 감동을 더하고, 인기 록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OST가 남녀노소를 불문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너의 이름은.'의 신드롬은 2018년 새해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개봉 1주년을 맞이하여 '너의 이름은.'의 기적 같은 흥행 신드롬을 또 한번 재현해낼 2018 '너의 이름은.' 앵콜 상영 리:멤버[REMEMBER]. 2018년 1월 4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한정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