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쿼드를 가린다, 트위치 '로드 투 지스타 PUBG 스쿼드 선발전' 개최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한 블루홀이 부산 지스타 부스에서 진행하는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대표 스쿼드를 선발하는 '로드 투 지스타 트위치 PUBG 선발전'을 진행한다.
 
이번 '로드 투 지스타 트위치 PUBG 스쿼드 선발전'은 오는 10월 22일과 11월 5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 우승팀은 지스타 특별전 대회에 진출하는 자격을 얻게 된다. 이번 대회는 트위치가 주최하고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이자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대전'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는 '우왁굳'이 주관 및 진행을 맡았다. 모든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개인방송을 진행할 수 있다.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1회차 'PUBG 스쿼드 선발전'에는 지난 19일까지 다양한 조건으로 선발된 총 24개 팀이 자웅을 겨룬다.
 
합산 레이팅으로 순위가 가장 높은 15개 스쿼드를 비롯해 PUBG 최고의 인기 팀인 4entro(딩셉션/윤루트/맥선생/실프)를 비롯해 섹시피그, 개복어, 박희은, 천양 등 트위치 스트리머들도 참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대회는 트위치 '우왁굳'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2회차 대회는 11월 5일로 예정되어 있다. 1차 대회가 끝난 후에는 2차 대회 참가 신청에 대한 내용이 트위치 공식 커뮤니티 '트게더'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