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더 로스트 차일드', 각종 정보 및 초회 특전 소개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는 오늘(20일)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Vita 양 기종으로 국내에 한국어화를 거쳐 정식 발매될 예정인 정통파 던전 롤플레잉 게임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의 발매를 앞두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소개했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는 지난 2011년 발매되었던 정통파 3D 액션 게임 '엘 샤다이(El Shaddai: Ascension of the Metatron)'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성경을 모티브로 하는 천사와 악마, 그리고 타천사들이 인간계를 둘러싸고 분쟁하는 신화구상(神話構想)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다크 판타지이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에서 플레이어는 현대의 신비한 현상을 다루는 오컬트 잡지 '로스트(LOST)'의 기자이자 본 이야기의 주인공 '이부키 하야토'가 되어, 자신을 천사라고 칭하는 여성 '루아'와 함께 각지에서 발생하는 괴기사건의 수수께끼를 찾아 취재하고 사건의 진상에 파고들게 된다.









 

초회 특전 소개
하야토의 운명을 걱정한 루시펠이 이 게임에 간섭해 소환한 존재. 억지로 소환된 그는 어둠에 더럽혀져 '다크 이노크'가 되었지만 그럼에도 그는 "괜찮아, 문제없어"라고 말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