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성장과 화려한 액션이 있는 모바일 액션 RPG '패왕' 미리보기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3D 액션 RPG '패왕'이 오는 2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이미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하여 많은 이용자들에게 '패왕'만의 통쾌한 액션을 선보였고 이를 통해 호평을 얻은 후이기 때문에 정식 출시 후 게임 이용자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 시작 시 이용자들은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는 4가지 캐릭터 모두 이용가능하며, 이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하게 된다.

먼저 '채가령'은 음양오행의 수련을 통해 원소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캐릭터이다. 전투 시 불과 얼음, 그리고 번개를 사용하는 화려한 무공을 펼쳐 적을 제압한다. '비소운'은 민첩한 움직임과 쌍검을 활용해 빠른 공격을 선보이는 캐릭터이다. 캐릭터들 가운데 가장 현란하고 화려한 공격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청운'은 강력한 일격과 화려한 연계기를 구사하는 무사형 캐릭터로 편한 조작과 컨트롤 덕분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패륵'은 쉴새 없이 몰아치는 격투가형 캐릭터로 연속 공격과 묵직한 일격 던지기 무공을 구사해 통쾌한 액션을 선사한다.

무공을 통한 화려한 액션


'패왕'의 화려한 액션은 각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무공을 통해서 드러난다. 스킬 UI에 놓여진 스킬들을 고정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타 RPG와 달리 '패왕'은 각 무공 창에 자신이 원하는 무공을 두고 사용할 수 있다.

'패왕'의 무공이 특별한 이유는 무공 연계기에 있다. 하나의 무공이 곧 다른 무공으로 즉시 이어지는 무공 연계기를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화려하고 파괴적인 무공을 연달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무공 연계 역시 이용자가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어서 자신만의 캐릭터 연계 무공 스킬을 만들 수도 있다. 또한, 모험용 무공과 대전용 무공을 따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PVP에 적합한 무공으로 세팅하여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여기에 비급서가 더해져 더욱 강한 무공을 만들 수도 있다. 6종의 등급이 존재하는 비급서는 무공을 강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써, 공격력 증가, 치명타 확률 증가, 결투 공격력 증가, 무공대기 시간 감소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같은 종류, 같은 등급의 비급서에도 다른 효과가 존재해 각양각색의 무공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무한 성장의 재미, 환골탈태 시스템


환골탈태 시스템은 '패왕'만이 선보이는 새로운 무한레벨 성장 시스템이다. '패왕'의 이용자들은 캐릭터를 최대 100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하지만, 100레벨을 달성했다고 해서 성장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환골탈태 콘텐츠의 무한한 레벨업으로 멈출 수 없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환골탈태한 캐릭터는 다시 레벨이 1로 줄어들지만 최대 체력, 공격력, 방어력과 같은 능력치가 상승하기 때문에 같은 레벨이더라도 환골탈태를 한 캐릭터와 하지 않은 캐릭터는 그 전투력 차가 상당히 크다. 또한, 환골탈태를 할 때마다 최고 레벨이 10씩 증가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100 이상의 레벨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극한 성장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결투 콘텐츠로 내 캐릭터를 증명하라


이용자들은 성장시킨 캐릭터로 결투를 치르며 캐릭터의 강함을 증명할 수 있다. 결투 콘텐츠로는 '연무 대회'와 '비무 대회'가 존재한다. 우선 연무 대회는 AI와의 전투에서 연승을 쌓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연승이 많아질수록 더 높은 대상과 매칭되고, 패배 시엔 누적 연승이 소멸되어 그동안 받지 않고 있던 누적 보상도 잃게 되니 유의할 필요가 있다.

비무 대회는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와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PVP 콘텐츠이다. 실시간 매칭으로 진행되어 상대 이용자와 전투 화면을 같이 보게 되고 승패에 따른 희비가 엇갈리게 된다. 비무 대회는 승점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승점이 높아 순위가 높아지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승점과 비슷한 승점의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어 팽팽한 접전을 벌일 수 있다.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는 마수 토벌전


마지막으로 다른 이용자와 합심해서 즐기는 PVE 신규 콘텐츠인 '마수 토벌전'은 앞서 소개한 콘텐츠와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마수 토벌전은 월, 수, 금, 토, 일에 20시부터 21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여 시 다수의 이용자가 거대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필드에 입장하게 된다. 이용자는 정해진 시간 동안 레이드를 성공시켜야 레이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실패 시 참여 보상만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중 캐릭터가 사망할 수도 있지만 다시 부활시킴으로써 레이드 전투를 계속 즐길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개인 누적 데미지에 따른 보상과 함께 피해량이 상위랭킹 또는 몇 퍼센트에 달하는지에 따라서 차등 보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마수토벌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레이드용 장비 상자와 다양한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