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 스페셜 픽' 이벤트 매치 개최

등록일 2017년10월19일 15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10월 23일(월) 저녁 6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Cygames의 인기 모바일 CCG 게임 섀도우버스의 국내 최대 규모 공식 대회를 마무리 하는 이벤트 매치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 스페셜 픽'이 열린다.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 스페셜 픽'은 지난 9월 한 달 동안 16강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렸던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고자 기획된 이벤트 매치다.
 
그런 만큼 이 이벤트 매치에는 섀도우버스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깜짝 놀랄만한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한다. 바로 섀도우버스 개발자인 Cygames 기무라 유이토 상무와 타 카드게임으로 월드 챔피언십 4강 진출 경력의 소유자인 Cygames의 사토 유이치로(kno) 섀도우버스 플래너가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마련한 것. 팬들은 기무라 유이토 상무와 사토 유이치로 섀도우버스 플래너에게 궁금한 점이나 말하고 싶은 모든 것을 이 시간을 통해 해소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메인 이벤트 매치는 3 대 3 팀 전으로 진행할 예정. 시즌 1 우승자인 'SilentSlayer(사일런트슬레이어)' 오병민 팀과 Cygames 기무라 유이토 팀으로 나눠 총 네 경기를 진행한다. 위의 두 명 외에 참가하는 선수는 시즌1 준우승자인 'chopin' 김동환과 섀도우버스 유명 스트리머 '야으'와 '젤리', 사토 유이치로(kno) 섀도우버스 플래너가 나선다.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 스페셜 픽'은 언제나처럼 현장에 찾아오는 관객 전원에게 섀도우버스 실물카드와 보조배터리, 간식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선착순 100명까지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