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세정이랑 함께 할래? 이펀컴퍼니 신작 '주선 for kakao'

등록일 2017년10월16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는 수 많은 문파가 각각의 정의를 내세우며 세력을 넓혀나가는 중원대륙을 배경으로 한다. 청운문에 속해 다양한 사건사고를 겪으면서 성장하는 장소범의 이야기는 ‘주선 for Kakao’의 탄탄한 배경스토리를 뒷받침한다. 탈 것을 타고 광활한 하늘을 누비고 전투 시에는 화려한 스킬액션을 보여주는 ‘주선 for Kakao’는 새로운 MMORPG를 주선한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문파
방어, 공격, 마법, 치유 스킬로 보여주는 매력

‘주선 for Kakao’에서는 청운, 합환, 귀왕, 천음의 4가지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해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는 정의를 수호하고 마법 데미지 중심의 청운, 적을 매혹하고 신비로움을 보여주는 강력한 물리 데미지 중심의 합환, 수라의 힘을 지녀 큰칼로 천하를 제압하려는 탱커형 캐릭터 귀왕, 수련을 통해 치유의 힘을 가진 천음으로 나뉜다.

각각의 캐릭터는 여러 가지 스킬을 갖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육도윤회나 신검천강진계 같은 직업 스킬이 돋보인다. 4가지 문파 모두 남, 여 캐릭터로 나뉘고 얼굴 모습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은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

 

누구보다 강력한 캐릭터, 그리고 하늘
여느 게임과 마찬 가지로 ‘주선 for Kakao’에서도 각각의 장비는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지만 그 중에서도 일종의 장비로써 지정된 장비 슬롯에 장착하고 캐릭터의 전투력 기본 속성을 향상시키는 법보는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캐릭터당 1개만 장착할 수 있는 법보는 기본적으로 수집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장착 후에는 캐릭터에 귀속시켜서 영구적으로 전투력을 향상시키고 여러 가지 추가 속성을 더할 수도 있다. 또한 탈 것으로도 사용되면서 하늘을 날 수 있도록 해주는 법보는 장착 시에 캐릭터 주변에 나타나기 때문에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는 장식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화려한 PVE와 PVP는 기본,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를 사로잡는다

‘주선 for Kakao’에는 초묘의 운, 사령의원 등 다양한 PVE 던전들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PVE 던전과 PVP에서는 개인 경쟁을 즐기는 한편 팀워크를 시험해볼 수도 있다. 퀘스트나 던전, 그리고 게임 내 이벤트 등 여러 방식으로 진령을 획득할 수도 있는데 진령 수집 후에는 진법을 활성화시켜서 캐릭터가 보다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친밀도를 올리고 다양한 방식으로 성장시켜 전투 시에 도움을 주는 펫 시스템, 일방적인 스토리가 아닌 두 가지의 결말을 갖고 숨겨진 퀘스트 수행 시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토리 시스템, 이용자의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가문과 사랑의 포옹과 같은 부분도 ‘주선 for Kakao’가 자랑하는 콘텐츠이다.

법보를 활용한 ‘주선 for Kakao’의 비행 시스템은 특히 자유도가 더 높아서 하늘 위에서 화려한 배경을 스쳐 지나가며 즐기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마음껏 바라보고 유용한 이동수단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자유도의 비행 시스템은 ‘주선 for Kakao’를 더욱 매력적인 게임으로 만들어 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