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사전예약자 60만 돌파

등록일 2017년10월13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가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해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사전예약자 수가 60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월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참여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주선 for Kakao'는 사전예약자 수 60만을 돌파하며 다시 한번 유저들의 기대감을 입증시켰다. 특히 앞서 중국과 대만에서 선 출시되어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던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는 기대가 나오고 있다

오는 17일 정식 출시 예정인 '주선 for Kakao'는 풀 3D 그래픽으로 탄생한 동양풍 세계관을 자유롭게 탐험하면서 감성적인 스토리를 접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일반적인 퀘스트뿐만 아니라 숨겨진 비밀 임무와 개개인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열린 결말까지 제공하여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스토리의 재미에 푹 빠져볼 수 있다.

또 다양한 강화 방식으로 자신만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어 무기 파밍의 재미도 제공하고, 맵을 뛰어다니는 기존 MMORPG와 다르게 법보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며 오픈필드를 탐험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가문, 문파, 월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펀컴퍼니는 '주선 for Kakao'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NS 프로모션 및 커뮤니티 가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획득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주선 for Kakao에 관심 가져주신 60만 명의 사전예약 신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는 1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조만간 사전예약 신청자분들께 최고의 콘텐츠와 게임성으로 무장한 주선 for Kakao를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였다. 특유의 눈웃음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게임을 알리는 중이다. 또 가수 이수영이 참여한 게임 OST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