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뉴에프오 신작 디펜스게임 '좀비워'

등록일 2017년09월11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뉴에프오의 신작 '좀비워'가 곧 출시된다.

디펜스게임 좀비워는 지난 2014년 ‘아미 vs 좀비’라는 이름으로 출시해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액션 디펜스 게임의 후속 작품이다. 북미풍 그래픽의 좀비와 몬스터 표현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전작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 아미 vs 좀비 전투화면


3가지의 직업과 수많은 영웅 수호자를 선택가능
게임 내에서 유저들은 공격력 스피드 등 기본 능력이 각기 다른 3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직업 선택후 근접, 지원, 원거리 등 특수한 포지션을 지닌 수많은 수호자를 선택 해 게임을 즐기게 된다.


400여 스테이지 1대1 PVP, 보스레이드, 길드전
좀비워는 400여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벌어지는 10가지 방식의 전투와, 각 유저의 진형 침공을 통한 1대1 PVP, 보스 타임어택을 통한 보스레이드 등이 게임의 재미요소로 등장한다. 여기에 길드 배틀 시스템과 유저의 유니크 한 덱 세팅을 통해 전장의 숨겨져 있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각종 장비와 재료, 플레이 방식에 따라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장비를 획득한다.








다양한 기능과 업그레이드로 유저간 경쟁이 치열
좀비워는 기지 및 방어시스템 구축으로 PvP 대전 및 미션클리어를 활용할 수 있다. 기지와 기술,금고 시스템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방어기지 설치와 자원량 업그레이드 등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와 코스튬
좀비워는 길드 배틀 시스템과 유저의 덱 세팅을 통해 전장의 숨겨져 있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으며, 각종 장비와 재료, 플레이 방식에 따라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가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