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챕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등록일 2017년08월18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오는 25일 챕터 7 '빛의 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킹스레이드' 챕터 7 '빛의 길'은 혹한의 바람이 불어오는 서리 거인들의 땅인 '빈트란트 설산'을 배경으로, 바바리안의 왕 '무스클로'의 죽음으로 시작된 기나긴 전쟁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챕터 7 '빛의 길'에서는 새로운 영웅의 등장은 물론, 더욱 강력해진 적의 등장, 그리고 기존 영웅들에게 보다 강력한 힘을 부여하는 초월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계획이다. 또한 강수진, 김기현, 김영선, 여민정 등 국내 유명 성우들이 함께한 한국어 버전의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챕터 7 '빛의 길'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 전원에게 경험치, 골드 부스터 1일권, 100만 골드(게임머니), 의문의 파편 100개를 100% 지원한다. 더불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예약 페이지를 공유하면 500루비를 지급하는 공유 이벤트와, 챕터 7 오픈 이후 7일 동안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7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성검 에아와 이를 둘러싼 여러 영웅들의 모험을 담은 모바일 RPG로, 지난 2월 출시 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용자와의 소통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7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 된 바 있다.

챕터 7 ‘빛의 길'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