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레나 마스터즈',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18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아레나 마스터즈'에 게임 크리에이터'도티'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와 전용스킨을 출시했다.

이번 제휴로'아레나 마스터즈'에서 게임 크리에이터'도티'의 캐릭터와'고등학생 도티','여름방학 도티','원숭이 도티' 등 전용스킨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도티' 캐릭터는'소지품 투척','사물 소환' 등'술래잡기' 모드에 특화된 기술을 지닌 지원형 캐릭터로, 9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도티' 캐릭터를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도티' 캐릭터로'대전모드'에서 일정 승리점수를 획득하면 '골드'와 '보물 보급상자'를 지급하고,'도티' 캐릭터의 레벨 업적에 따라'클리어 티켓','크리스탈','전설등급 장비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술래잡기' 모드의 신규 맵'아레나 고교'를 추가하고'술래잡기' 모드에서 7번 이상 승리하면'도티 전용스킨','도티 이모티콘','도티 프로필'을 획득할 수 있는'도티 상자'를 지급한다.

‘아레나 마스터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