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SK텔레콤-슈퍼플레이, 스타플레이어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Faker Edition' 출시

2017년08월07일 17시45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은 (주)슈퍼플레이 (Super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와 협업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도전한다. 

T1과 슈퍼플레이는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의 첫 시도로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Faker Edition’을 출시한다. ‘Faker Edition’은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팝 아트 형식과 그래피티 아트 기법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냅백, 피규어 등 1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Faker Edition’은 지난 7월 26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 차이나 조이 현장에서 첫 선을 보여 큰 반향을 얻었으며, 오는 8월 30일 슈퍼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 ‘Faker Edition’ 출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앞으로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과 최근 e스포츠가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중점 공략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힘쓸 계획이다.

 ‘Faker Edition’ 출시 행사에 참석한 이상혁 선수는 “나의 아이디와 캐릭터가 상품으로 제작되어 신기하고 감회가 남다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부탁 드린다. 앞으로 T1의 다른 선수 Edition의 출시도 기다리겠다.” 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플레이위드코리아, '드래곤 플라이트2' 9번...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이행 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