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한카드와 함께 네이버페이 특화 신용카드 출시

등록일 2017년06월22일 1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가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와 함께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지난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은 체크카드를 잇는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6월 출시를 목표로 현재 사전신청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네이버 사용자들에게 특화된 전용 카드로 온라인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때 최대 4%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쌓이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15만여 개 온라인 가맹점, 웹툰·북스·뮤직·영화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네이버 예약 서비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결제한 금액의 1%를 전월 실적 무관, 한도 무제한으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에 등록 후 온라인 결제에 활용하는 사용자들에게 1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2%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 신청 이벤트 참가자들은 올해까지 1%를 더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전신청 완료 후 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한다면, 금액에 따라 월 30만 원 결제 시 1만2000 포인트, 월 50만 원 결제 시 2만 포인트, 월 300만 원 결제 시 최대 7만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오는 28일까지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사전신청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드 발급 및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