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원티드 킬러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7년03월24일 14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모바일 슈팅액션 '원티드 킬러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24일부터 4월 9일까지 총 2주간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원티드 킬러 for Kakao'는 (주)인챈트인터렉티브(대표 박영목)가 개발 중인 슈팅액션 게임으로, 오락실에서 즐기던 건슈팅 게임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이 게임은 숨고, 쏘는 쉽고 직관적인 조작법과 총기별로 각기 다른 타격감 그리고 액티브 스킬을 통해 슈팅 액션의 본질적인 재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총기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총기를 활용해 가며 스토리 미션, 타임어택, 러쉬 모드, 단체전 PvP 등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게 했다.
 
한편 카카오는 '원티드 킬러 for Kakao'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만 특별 지급되는 방어구 아이템인 '선발대 보급품' 세트를 증정하며, 카카오톡 게임별 200XP도 별도로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최소 10명부터 최대 70명까지 주변 친구들을 초대해 성공하는 경우 게임 재화인 보석을 최대 100개까지 제공해 첫 접속부터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돕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