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컬러풀' 메인보드 라인업 국내 공식 출시

등록일 2017년03월16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중국 '컬러풀그룹(Colorful Group)'의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1995년에 설립된 컬러풀 그룹은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SSD,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일체형PC, VR·AR 기기, 하이파이 기기 등, 다양한 품목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으며, 그룹 산하에 컬러풀(Colorful), 컬러파이어(Colorfire), 세고텝(Segotep), 드림빌더(Dream Builder) 등, 다양한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2016년 기준으로 중국 시장내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 메인보드 3위, 파워서플라이 3위 등, 막강한 점유력을 가진 제조사다.
 
마이크로닉스는 3월 16일, 컬러풀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컬러풀 브랜드의 메인보드 라인업 유통을 시작한다. 첫 출시 제품은 가장 최신의 인텔 플랫폼 제품인 인텔 Z270 칩셋기반 'iGame Z270 Gamer Customization' 제품과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Battle FLAG X370AK X5','Battle AXE AB350M-HD Plus' 등을 필두로 성능과 기능을 모두 갖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오는 4월부터 국내 시장에 제품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전 라인업에 무상 3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