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 '다크에덴 오리진' 신학기 이벤트 오픈

등록일 2017년03월09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한 2017년 첫 성인 호러 MMORPG 신작  '다크에덴 : 오리진(DARKEDEN : Origin)' 신학기 이벤트를 9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3월 9일부터 23일까지 단 2주 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 되며,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다크에덴 선물 상자' 레이션 상자 지급 ▲ 4인 이상 파티 시 획득 경험치 2배 증가 ▲ 몬스터 사냥 시 '스페셜 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2월 9일부터 시작 된 신규 샤마인 월드 대규모 지원 프로젝트 (샤마인 전용 유니크 4성 펫 무상 지급, 마아트 스킬북 및 다양한 아이템 지급, 전 필드 보호 버프 지원, 초보자 지원 선물) 및 ‘아담의 성지' 제외 모든 필드 지역은 PK 불가 지역 지정도 별도의 차후 공지 시까지 계속 진행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매달 유저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으며, 다음에는 라옴 던전 – 서브 마스터 (미클리즈) 오픈, 루페르 섬, 2번째 뱀파이어 레어 마스터 (젠티스) 오픈 등 계속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여 드릴 예정 이오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다크에덴 : 오리진'은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 '다크에덴'의 200년 후 시점을 재 구성한 오픈형 월드에서 RvR, PvP, PK 등 죽이는 재미를 극단적으로 강조 하면서도, 최신 게임의 트랜드에 추억을 더하고, '다크에덴 : 오리진'만의 시스템으로 녹여내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간단히 게임을 이해하고 몰입을 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 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