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신작 '의천도룡기 for kakao' 사전등록자 70만 명 돌파

등록일 2017년02월27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과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의 사전등록자가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이미 영화, 드라마, 게임으로 제작되며 재미를 검증 받은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인 만큼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 사이에 긍정적인 입소문이 퍼졌다.

오는 28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는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原典)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했으며, 이미 중국 매출 4위, 대만 1위 등 글로벌에서 이미 게임성을 검증한 만큼 국내 시장에서 흥행이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4:33과 카카오는 ‘의천도룡기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인기 무협 작가 우각의 ‘의천도룡기를 말하다’ 코너를 선보이고 있다. 우각은 환영무인, 십전제, 파멸왕 등 인기 무협지를 집필한 작가로 오는 3월 10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의천도룡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태생 3성 등급의 ‘조민’ 캐릭터를 포함해 귀속금화 100개, 금전 100만개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의천도룡기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올해 1월 출시해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삼국블레이드’ 에 이어 2월 28일에는 무협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연내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