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IPTV 및 VOD 단독 '더빙판' 최초 공개

등록일 2017년02월22일 16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리즈 최초 프리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이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22일(수) IPTV 및 디지털 VOD 서비스를 시작하는 가운데,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더빙판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의 이번 IPTV/VOD 서비스는 자막판과 함께 최초로 더빙판 상영을 전격 결정,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여 년간 국내에서 일명 '코덕'이라 불리는 팬덤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성우진들은 여느 톱스타 못지 않은 국민적 인기를 누리고 있어, IPTV/VOD 서비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이번 작품의 더빙판을 통해 국내 성우진들의 목소리를 다시 한 번 들을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팬들에게는 뜻 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역시 대박! 코난 클래스가 다르다!"(sck7****), “퀄리티가 좋아! 역시 코난”(cyj2****), “시리즈마다 실망시키는 법이 없다. 무조건 코난은 봐야 해”(peac****), “역시 핵꿀잼! 신이치 정말 잘생겨서 심쿵 당했어요”(지여****), “명탐정 코난에 관심 가지게 만든 감명 깊었던 영화였다”(aeho****) 등 애정 어린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오늘부터 시작하는 IPTV/VOD 서비스에 대한 관심 또한 고조되고 있다.

서비스 진행 플랫폼은 IPTV(SK btv, KT Olleh TV, LG U+ TV,) 디지털 케이블 (케이블 TV VOD)로, 이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더 쉽게 코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극장 동시 자막판 상영과 최초로 공개되는 더빙판 서비스까지 풍성한 즐길거리를 준비한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뜨거운 흥행 열기를 안방극장으로 이어나갈 전망이다.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관객들과 더욱 새롭게 만날 수 있게 된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전국 극장에서도 절찬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