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역대급 관객 선물 공개

등록일 2017년02월01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이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개봉을 맞아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한정판 스페셜 관객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관객 선물은 이전 시리즈들의 관객선물이었던 '배지'가 아닌 새로운 아이템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개봉 후 2주차에 걸쳐 차례로 증정할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공개된 1주차 관객선물은 바로 '한정판 스페셜 클리어파일'. 메인 포스터와 티저 포스터 이미지로 구성된 스페셜 클리어파일은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레어템으로 팬들의 폭발적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신학기를 맞이한 많은 관객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아직 공개되지 않은 2주차 관객선물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명탐정 코난' 시리즈는 국내에서 2008년 이후 매년 극장에서 새로운 시리즈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매화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TV 시리즈의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 설정 등은 극장판까지 이어지며 팬들의 끊임없는 궁금증과 화제를 낳았으며, 이러한 반응은 국내에서도 통했다. 누적 5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꾸준한 흥행을 일궈내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오는 2월 8일에는 지난 해 국내 개봉 시리즈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던 '순흑의 악몽'에 이어 시리즈 최초 프리퀄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고교생 명탐정 신이치가 의문의 독약을 먹고 어린아이(코난)의 몸으로 변해버린 후 벌어지는 그 날의 이야기를 다룬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흥행불패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2월 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