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 한글화 출시 확정하고 OBT 예고

등록일 2017년01월20일 18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CI 게임즈(CI Games)의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Sniper Ghost Warrior 3)' 한글판을 오는 4월 5일 PC, PS4 및 Xbox One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역대 시리즈 중 가장 완벽하게 저격 시스템을 재현한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는 1인칭 저격 슈터 프랜차이즈인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써, 유라시아에 위치한 조지아 공화국을 무대로 한 아름다운 오픈 월드와 스릴 넘치는 저격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정식 출시에 앞선 2월 3일부터 PC 플랫폼에 한하여 오픈 베타가 실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오픈 베타에서는 '컷 오프'와 '블록아웃' 두 가지의 모드를 영문 버전으로 먼저 즐길 수 있다.


오픈 베타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드
컷 오프: 분리주의자들이 대규모 배열안테나를 장악하였고, 먼 거리의 전초기지에서 위성을 통해 적들의 움직임과 통신 내용을 추적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 시설에 침투하여 수동으로 안테나를 재배치하여 위성 신호를 가로채야 한다. 적들의 통신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와 동료들이 전술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다른 캐릭터에 대한 첩보를 입수할 가능성도 있다.

블록 아웃: 현지 저항군과 협력한 대가로, 플레이어는 지명수배자 중 한 명의 위치를 파악하게 되었다. 플레이어가 무력화함으로써 조지아 국민을 위해 정의를 구현할 수 있는 전범자, 그 목표는 이반 흐루쇼프이다. 그는 한 버려진 아파트에서 은둔하고 있으며 경호원들이 둘러싸고 있다. 당신이라면 이 미션을 어떻게 완료 할 것인가. 반대편 건물에서 스나이퍼 라이플로 저격하거나, 어설트 라이플로 전초기지를 습격할 수도 있고, 경호원들의 눈을 피해 잠입하여 신속하게 목표를 제거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