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커스: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겨울 맞이 대규모 PC방 프로모션 실시
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3월25일sat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1월12일 17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겨울 맞이 대규모 PC방 프로모션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검은사막'이 13일(금)부터 겨울 맞이 대규모 PC방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각지의 '다음 게임 PC방'에서 '검은사막'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PC방 이용자들은 오는 2월 2일(목)까지 '검은사막' 접속 후 한 시간에 한 번씩 지급되는 '[이벤트] 눈꽃'을 모은 뒤, 각 마을의 기술 교환 NPC를 만나 '검은 마력의 수정 상자',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PC방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크론석', '발크스의 외침',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무기)', '블랙스톤(방어구)'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설 연휴 동안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로렌가의 상자', '블랙스톤(무기) 꾸러미', '블랙스톤(방어구) 꾸러미'를 하루에 한 번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팀 대전 PVP 콘텐츠 '아르샤의 창'에서 열릴 3대3 토너먼트 이벤트에 참가할 이용자들을 이달 18일(수)까지 모집한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3명으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이달 21일(토)과 22일(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2월 9일(목)까지 모든 초보 및 복귀 모험가들에게 다양한 성장 보조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오늘(12일) 업데이트를 통해 '수련의 제단'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수련의 제단'은 파티원과의 유기적인 협동 플레이를 요구하는 디펜스형 콘텐츠로 3일에 한 번 도전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파티원과 함께 총 5단계에 걸쳐 몰려오는 몬스터들의 공격으로부터 성물을 안전하게 지켜내야 한다.

이와 함께 8세대급 성능을 갖춘 PC방 말을 보다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PC방 전용 마구간'도 선보였다.

뉴스스크랩하기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뉴스섹션 목록으로
4월 개봉 앞둔 SF 애니메이션 '...
신스타임즈 모바일 해상 MMORPG ...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1]
 
The Art of DragonNest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주소: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등록번호: 서울 아01363     등록일자: 2010년 9월 29일     발행인/편집인: 김세영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