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콘텐츠 '혼테일 원정대' 업데이트

등록일 2017년01월12일 17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혼테일 원정대'를 업데이트했다.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보스 몬스터 '혼테일'이 등장하는 이번 콘텐츠는 80레벨 이상이 즐길 수 있는 '노말 모드'와 110레벨 이상 즐길 수 있는 '하드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플스토리M'의 '혼테일 원정대' 콘텐츠는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미션 완료 시 고급 장비 '혼테일의 목걸이',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 '골드리프'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쿰 원정대'의 '하드 모드' 보상으로 '분노한 자쿰의 벨트'를 추가했다. '분노한 자쿰의 벨트'는 '혼테일 원정대'의 보상인 '혼테일의 목걸이' 등과 함께 착용할 시 보다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골드리프' 상점 50% 할인 혜택을 비롯해 '메소' 획득량 및 아이템 드롭율 30% 상승 혜택과 '혼테일 원정대' 클리어 횟수에 따른 보상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