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웹게임 기대작 '뮤 이그니션' 23일 첫 테스트 진행

2016년09월20일 16시1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MU IGNITION)'의 비공개테스트 참가 신청 접수 4만 명을 넘기고 테스트 준비에 들어간다.

웹젠은 지난 9월 7일부터 약 2주 동안 '뮤 이그니션'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가 신청을 마치고, 테스트 참가자 선정을 마무리했다. 해당 게임은 웹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사전예약 참가자 4만 명을 넘기면서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다.

2만 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 신청 결과는 오는 9월 2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첫 테스트에 앞서 웹젠은 '뮤 이그니션'의 사전예약 소식을 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고 5백만원의 상금을 선물하는 '총 상금 1,00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축복의 보석', '날개'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뮤 이그니션'은 웹젠의 첫 IP 사업모델로 시작된 웹게임 '대천사지검(大天使之)'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쉽게 접할 수 있고 컴퓨터 사양의 제약을 크게 받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선택적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은 회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웹젠은 '뮤 이그니션'의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설정하고 게임의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스토리텔링' 작업에 많은 공을 들인 한편, 원작 PC MMORPG '뮤 온라인'의 인기요소인 '블러드캐슬', '악마의광장' 등을 계승하면서 게임에 대한 재미와 몰입도를 높였다.



 

'강치 아일랜드' 추광호 감독 "독도 영토에...
독도 소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강치 아일...
[컨콜]크래프톤 "경쟁작 '배틀필드 6' 출시...
코리아보드게임즈, 2인용 전략 카드게임 ‘...
크래프톤 2025년 3분기 매출 8706억 원 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